해당분류 에는  총 14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.
Q[ 배송 ] 급하게 인쇄물을 받아야 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A

택배로 받을 수 없는 급한 인쇄물일 경우 저희 디자인촉으로 전화주세요.

 

퀵서비스, 용달 등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해 드립니다.

(고객센터번호 1661-9366)

Q[ 입금 및 결제 ] 주문 후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입금 및 계좌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 만약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르신 경우 꼭 메모란에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은행명:국민
  계좌번호:643937-01-004260
  예금주:(주)디자인촉 

- 은행명:농협
  계좌번호:301-0186-3333-21
  예금주:(주)디자인촉

Q[ 배송 ]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A제품의 배송은 최종 디자인 편집 확인 인쇄진행 요청을 하신 후, 통상 3일, 후가공이 있는 인쇄물은 4~7일 정도 후에 이루어집니다. (제품의 특성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)
Q[ 디자인 ] 로고의 원본이 아닌 이미지 파일만 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A

이미지 파일의 해상도가 300dpi 이상이면

주문시 파일첨부에 함께 보내주시거나

또는 300dpi이상으로 스캔 받으셔서 이메일 및 카카오톡으로 첨부해주면 됩니다.


로고의 색상을 완벽하게 똑같이 재현하기 위해서는

사용색상의 C, M, Y, K색상값을 정확히 지정해주셔야하며

그렇지 않을 경우 모니터상의 색상차이로 인쇄 후 로고색상이 완전히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Q[ 배송 ]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A[마이페이지]에서 [배송조회]페이지를 클릭하세요.
[택배회사와 송장번호]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택배회사 자동배송조회 란이 나옵니다.
Q[ 취소 및 환불 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

인쇄만 하실 경우 입금 후 인쇄작업에 들어가므로 주문 변경,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.
그러나 디자인 및 인쇄를 함께 의뢰하셨을 경우, 디자인 작업이 들어가기 전에 주문 변경, 취소를 하셔야 하며, 인쇄중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
또한 디자인작업 중에 주문취소를 하시게 되면, 환불시 해당 디자인 작업비는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

Q[ 취소 및 환불 ] 제품에 이상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A저희 디자인촉에서는 아무리 작은 인쇄물이라도 완벽한 제품을 출고시켜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따라서 제작된 인쇄물의 잘못이 본사에 있을 경우, 100% 본사부담으로 재작업 또는 원하실 경우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그러나, 최종교정부분에서 고객님께서 확인하시지 못한 오타자의 경우나 작업시 유의사항을 무시해서 생기는 제품의 오류에 대해서는 디자인촉에서 책임을지지 않으므로, 
주문하시기 전 꼭 오탈자 확인과 작업시 유의사항 확인을 반드시 숙지해주셔야 합니다.
12